원인 모를 통증, 고통받는 사람들, 더러운 피가 건강을 망칩니다.
끈적하고 더러운 피가 부른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 반병의 근원은 핏속에 답이 있습니다. 사람들의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
원인 모를 심한 두통에 진통제 필수라는 55세 김지혜님. 최대한 통증을 참다 힘이 들면 약을 먹는다고. 15년전 새로운 생활을 시작한 새터민으로 50대 초반 갱년기후 체중 45kg에서 70kg으로 늘었다고.
체중이 늘어나면서 두통이 시작되었고, 원인을 몰라 고통이 크다고.
두통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콜레스테롤 수치가 일단 많이 높아져 있는 상태고, 당뇨도 있고, 혈압도 고혈압 전단계로 높아져 있는 상태에요. 이런게 지속되면 결국 두통이 생길 수도 있고, 아직은 혈관에 혈전 소견은 보이지 않는다고, 피가 끈적끈적하고 심하게 말하면 아주 더러운 상태이기 때문에 피 건강에 문제가 생겨도 두통이 올수 있습니다.
현대인에게 두통과 어지러운 증상은 스트레스나 과로 수면 부족, 근육 긴장, 신경계통의 문제 같은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이 됩니다. 하지만 잠시 휴식하거나 수면을 취해도 나아지지 않고 장기간 지속된다면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 3고 질환이 두통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몸속 끈끈, 더러운 피는 고지혈증, 고혈당, 고혈압으로 두통의 원인이 됩니다.
끈적한 피는 노폐물 포함되어 느리게 흘러 건강 문제를 유발합니다. 원인을 파악하기 힘든 통증이나 질환이 있을 경우, 피건강부터 체크하셔야 합니다.
혈액은 인체를 활발하게 돌아갈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자 영양 배달꾼입니다. 더러운 물을 마시면 우리 몸도 오염되듯이 더러운 혈액은 우리 몸의 통증과 질병에 직접 고나여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즉, 만병의 근원도 만병의 치유도 피건강에 달려 있습니다.
출처: 천기누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