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움 세포를 자극하는 연예계 특급 남편 특집, 대한민국 러블리의 대명사 배우 공효진.
공효진의 남편은 가수 케빈오입니다.
배우 현빈과 손예진 결혼식에서 과연 누가 부케를 받았느냐!! 취재는 결혼이 끝나는 동시에 또 시작됩니다.
결혼식 부케의 주인공에 이목이 집중되었는데?!
공효진 손에 안착한 부케.
이후 공개된 케빈오와의 열애설, 열애 인정 6개월 만에 10살 연하 케빈오와 결혼합니다.
뉴욕 결혼식은 남편 케빈오 때문이었는데 뉴욕출신 케빈오를 배려해 가까운 지인과 가족만 초대한 스몰웨딩이었다고 합니다. 공블리를 사로잡은남자 케빈오. 그에 대해 알려진 건 많지 않은데 미국에서 나고 자란 한국계 미국인입니다.
음악을 위해 26세의 나이로 한국에 왔고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7 우승 2019년 슈퍼밴드 등에 출연.
외모, 실력, 인성까지 갖춘 엄친아입니다.
요즘 표현으로는 육각형 인물, 2020년 케빈오의 뮤직비디오 속 등장한 으리으리한 뉴욕 저택이 있는데 실제 케빈오의 자택이라고 해요.
늘 인터뷰를 통해 밝혔던 연예계 소문난 비혼주의자였던 공효진.
지인들의 제안으로 케빈오의 콘서트 관람 후 서로의 존재를 알게 되었고, 그러다가 공효진이 미국 여행을 가게 됐는데 미국에 있던 케빈오와 단둘이 식사를 하게 되었다고 해요.
그렇게 둘 사이에 흐른 미묘한 사랑의 감정에 결국 영원을 약속하는 사이까지 되었다고 합니다.
특급 남편 케빈오의 숨겨진 비밀은?
공휴진의 인터뷰를 보면, 케빈은 한국어를 완벽하게 못하다 보니까 의사표현이 굉장히 퓨어하다고.
대화할 때 오해가 없고 그렇게 천사같이 말하는 게 있다고.
케빈을 만나고 공효진 스스로도 훨씬 부드러워졌다고해요.
생각하는 그대로를 솔직하게 표현하는 남자.
그런데 공효진, 결혼 2년 만에 눈물로 밤을 지새운다고해요.
미국과 한국 이중국적자였는데 병역법상 한국 국적이 있는 한 입영 대상자죠. 대한민국 국민의 의무를 지기 위한 선택.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의지.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길!
출처: 프리한닥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