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위. 신상 불닭 맛 라면.
바로 불닭 맛 라면 야키소바인데 일본인들의 입맛을 겨냥해 나온거라 한국에서는 안판다고 하네요.
익숙하고 중독적인 매운맛에 홀딱 반한 일본인들이 환호하고, 20만개가 2주만에 완판되고 품절사태까지 있었다고 하네요.
마요네즈를 뿌리면 불닭 맛 라면의 또 다른 맛의 신세계가 나온다고 하네요.
한국에서도 팔면 좋겠네요.
12. 글로* 레시피.
2021년 미국 유명 미용 잡지인 얼루*에 선정된 베스트 오브 뷰티 의 클린 뷰티 제품.
미국 현지인들을 타깃으로 한국인이 창업한 브랜드. 창업 8년만에 연매출 약 1억달성.
유명 뷰티 브랜드 이사 출신의 한국인 대표들은 K-뷰티 전문 웹사이트로 출발했고, 2015년 미국 방송 투자 유치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해 큰 화제가 되었다고해요. 투자유치에 성공했고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한 것.
소비자들의 피부 타입이 다양한 다인종 국가인 미국 그래서 여러인종으로 제품 테스트를 실시했고 과일을 활용한 천연제품으로 착한 성분을 강조, 화장품 성분 리스트 전체를 공개, 제품 사용 후기 사진을 보정없이 공개. 리얼한 후기사진으로 과장 광고 없이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 브랜드가 되었다고 하네요.
수박껍질로 한국인들이 피부 자극을 진정시키는 걸 보고 한국인들의 뷰티 꿀팁을 활용해 실제 제품으로 출시했고 현재 국내에는 정식 진출을 하지 않았습니다.
13. 비*고고수만두.
미국식탁을 점령한 비*고 만두 한국에선 구하기 쉽지 않아요.
2009년 출시된 미국인들 입맛을 저격하려 출시한 치킨&고수 만두라고하네요.
미국인들이 치킨을 더 선호해서 치킨을 넣고 쪽파대신 고수를 넣었고 한입에 들어가기 좋게 만든 만두로 시판 만두중 1위.
2020년 매출 1조원 돌파, 한국인들이 국내에도 출시해 달라는 성원이 많다고.
한국마트는 아니지만 미국계 마트에서 현재 판매중이라고 하네요.
출처: 프리한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