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위 세계에서 가장 외딴 000
하늘처럼 넓은 중국 텅거리 사막, 인적은 드물고 모래바람만 부는 이곳에..돈을 끌어 모으는 대박집이 있습니다.
사막 한가운데 있어서 대박 난 우체국.
사막 속 우체국이라 매력적인 포인트가 되었을까?
찾아오는 사람 없이 버려진 옛 우체국이었는데, 그런데 우체국의 존재가 알려지자 오히려 대박이 났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당시
서로 만날 수 없어 홀로 보낸 쓸쓸한 시간들, 모두가 힘겹고 외로웠던 코로나19 팬데믹 시기. 코로나 시국으로 35년 동안 방치된 사막 위 우체국을 발견한 장 씨.
외로운 우체국에 감정 이입한 장 씨, 중국 우체국과 함께 텅거리 사막 옛 우체국을 재건합니다. 직접 우체국 방문하지 않아도 되고 대필 우편 작업을 시작합니다. 싱가포르, 호주 등 세계 곳곳에서 엽서 주문이 쇄도합니다. 35년간 버려진 옛 우체국이 대박 우체국으로 변신을 합니다.
힘들고 외로웠던 코로나19 시기, 사막 속 우체국이 쓸슬한 자신의 모습처럼 느껴진 듯, 온라인을 통해 전 세계 수많은 사람이 사막 우체국 대필 우편을 신청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 미래의 자신에게 편지를 보낸 사람들, 10년 뒤의 나에게 편지를 쓴다면?
스토리만 더했을 뿐인데 가장 외딴 우체국에서 보내는 가장 애틋한 마음 아닐까요?
11위 미국 강타한 에코백! 000이상 폭등?!
미국에서 대박난 에코백이 있습니다.
에코백의 가격은 999.99달러로 한화로 약 130만원에 달하는 고가로 팔리고 있습니다.
없어서 못 파는 초레어템!!
미국 잡화점인 트레이*조에서 출시한 에코백으로 출시 당시 가격이 단돈 2.99달러였는데 한화로 4천원 상당의 저렴한 상품이었죠. 현재는 300배 이상 폭등했죠. 기존 토트백의 미니 버전! 한정판 에코백.
무난한 디자인과 적절한 사이즈의 에코백으로 한정판 에코백을 사기 위한 오픈 런 대란이 일어납니다.
에코백을 구매하려는 수많은 인파로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 등장한 한정판 에코백.
약 3달러짜리 에코백 가격은 999달러까지 폭등, 한화로 약 130만원까지 치솟은 애코백 가격.
미국은 리셀 문화가 활성화되어 있는데 리셀 열풍이 언제까지 갈지는 미지수에요.
인기 운동화 리셀은 봤는데 저렴한 에코백 리셀은 아직 낯서네요.
계속 넓어지는 리셀 시장, 미국에는 리셀을 전문으로 하는 리셀러도 존재합니다. 우리에게는 아직 낯선 분야이지만 리셀을 통해서 수익을 실현한 미국인들.
한정판 인기템으로 확실하게 돈 버는 법?! 미국인들 사이에서 한동안 식지 않을 리셀 테크 열풍입니다.
10위 마음을 안아주는 000
영국에 존재하는 직업으로 2022년 영국 남성 트레버 후튼은 허그 회사를 창립합니다.
다른 어떤 스킨십 없이 오직 포옹만 해주는 직업으로 시급이 75파운드 한화로 약 12만7천원입니다.
돈을 지불하는 사람은? 포옹을 받은 사람.
포옹을 받은 사람이 포옹해 준 트레버 후튼에게 지급을 합니다. 영국에서는 인기 있는 사업이에요.
영국 인구의 25%는 외로움에 시달리는 중입니다. 이에 트레버는 외로움 퇴치 전략을 고안, 심장 박동 수 안정화,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혈압도 줄여줍니다. 일명 허그 테라피.
첫 만남에 하기 쉽지 않은 포옹, 아이스 브레이킹 능력과 공감력을 갈고 닦은 트레버는 초면인 신청자의 감정을 공감하겨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 허그테라피 후기를 보면
이용자들이 대만족하고 있다고해요. 그래서 입소문이 났고, 1대1이 어려운 사람들에게는 여러 사람이 함께하는 허그 파티도 개최하고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대박난 허그 사업.
외로운 현대인들의 니즈를 파악한 것. 포옹만 하는데 시급 12만 7천원을 받는 청년. 사람들의 니즈만 잘 파악하면 여러분도 제2의 트레버가 될 수 있습니다.
출처: 프리한19
댓글